kandroid와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이야기를 모아봄.
Native Activity와 Native event dispatching
- 이벤트처리 단계를 축소하여 반응속도를 획기적으로높였다고 한다. 진정으로 아이폰을 능가하는 반응속도를 볼 수 있을듯하다.
OpenSL ES - The Standard for Enhanced Audio
http://www.khronos.org/opensles/
OpenAL (Open Audio Library)
http://en.wikipedia.org/wiki/OpenAL
- native에서 오디오를 조작할수 있다고 한다.
SIP (Session Initiation Protocol)
http://en.wikipedia.org/wiki/Session_Initiation_Protocol
- 구글의 전략적인 선택
stagefright supports
- RTSP,
- WebM, VP8 (http://dreamgoer.net/175)
- PacketVideo의 OpenCore를 버리는 단계이다. PacketVideo는 높은 라이선스료를 요구한것으로 알려져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