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2023. 2. 8. 15:57

chatGPT가 하도 핫 하길래 오늘 좀 놀아봤다.

개발자의 호기심으로 코딩을 좀 물어 봤는데 깜놀~

 

먼저 문제가 있는 코드를 주고 물어 봤다.

완전 놀랐는데..

놀란 이유는 오류를 찾았을 뿐 아리나 내가 memcpy의 src와 dest위치를 일부러 바꿔서 예시를 주었는데 그 부분도 수정이 되었다.

memcpy(src, dest)가 memcpy(dest, src, size)로 바뀐것이다.

이놈이 코드의 맥락까지 파악하는건가? 하고 놀래서 좀더 물어봤다.

 

swift code로도 훌룡하게 바꿔주었다.

한번더 물어보았다.

 

이건 좀 이상했다. dest를 src로 복사하고 있네...

그래서 내가 좀 지적했다.

 

코드는 맞게 수정되었는데 "아래 코드는 대상버퍼에서 원본버퍼로 복사하는것입니다."라고 대답했다. 대답이 틀렸넹.

쪼오금 부족했지만 참 대단한 넘이다.

간단한 코드 스니펫을 작성하거나 점검할때만 사용해도 코딩시간을 줄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.

이게 더 똑똑 해지면 내 일이 없어지는건 아닐지.. 생각해 보게 되는데 이 부분에 대한 인사이트가 있는지 찾아봐야 겠다.

 

Posted by 삼스